오스트카카 제품 추천 TOP3
본문 바로가기

패션

오스트카카 제품 추천 TOP3

반응형


오늘은 오스트카카 제품 3가지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옷부터 잡화류까지 잘 하기로 소문난 여성복 브랜드이죠. 24fw 신상 또한 너무 잘 뽑아서 매번 인기 순위에 있는 것을 보았는데요. 아우터부터 잡화류까지 가리지 않고 순위를 뽑아봤습니다.

1. 리버시블 시어링 무스탕 베이지


저도 무척이나 탐내고 있는 제품입니다. 요즘은 옷의 단가가 올라갔다 보니까 리버시블 제품이 유독 인기가 있는 편입니다. 그 중에서도 무스탕 리버시블은 한 쪽은 무스탕 느낌, 다른 쪽으로는 양털 느낌으로 입을 수 있어서 2벌의 느낌이 더욱 잘 나는 옷인데요. 다양한 리버시블 무스탕 제품이 있지만 미세하게 디자인과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오스트카카, 리버시블 시어링 무스탕 베이지


기장부터 보자면 엉덩이를 덮는 디자인으로 겨울에 엉덩이가 시려운 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저는 겨울 아우터에서는 보온 또한 너무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처럼 넥카라를 올려서 입어도 너무 멋이 있는 디자인입니다. 또한 은은한 배색과 절개 디테일이 있어서 단조로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 이런 아우터를 입을 때 유심히 보는 점은 소매의 기장입니다. 안에 좀 더 도톰한 이너를 입을 때가 있어서 소매의 기장이 그에 따라 짧게 느껴지는 경우도 있는데요. 넉넉한 길이의 기장과 넓은 소매통을 통해 답답함을 지웠습니다. 정가는 399,000원으로 거의 40만원 대 이지만, 29데이 행사와 다양한 쿠폰을 통해 28만원 대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2. 소프트 숄더 미니 스웨이드 브라운


올해 가을은 가히 스웨이드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열풍이었던 트렌드입니다. 여타 브랜드에서 다양한 스웨이드 가방을 출시했고 오스트카카의 스웨이드 백 또한 주목할 디자인입니다.

오스트카카, 소프트 숄더 미니 스웨이드 브라운


정가는 259,000원이고, 2024년 11월 블랙프라이데이 기준 19만원 ~ 23만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1년 중에 큰 행사이다보니 할인폭이 있는데요. 이런 가격에 검증된 퀄리티라니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것 같은데요! 내년에도 봄/가을에는 스웨이드 열풍이 있을 수 있으니 지금 구매해도 늦지 않은 것 같습니다.



3. 슬라우치 호보백 브라운


저는 쉐입이 특이한 가방들에 눈길이 가는 편입니다. 동일한 디자인의 가방들은 지겹기도 하고, 그 쉐입을 잡는데 노력이 들어갔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입니다. 이 디자인은 유독 눈길을 끕니다. 르메르의 느낌이 나기도 하고 심플하면서 유니크합니다.

오스트카카, 슬라우치 호보백 브라운

재질은 소가죽에 정형화되지 않은 라운드 쉐입이 멋스러움을 한껏 올려줍니다. 버클을 활용하여 손쉽게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진처럼 짧게 연출할 시 툭 떨어지는 스트랩 또한 자연스럽습니다. 내부에 포켓이 있습니다. 정가는 259,000원이지만 11월 블랙프라이데이 기준 약 18만원 대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소가죽이 18만원이라니,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것 같은데요?


지금까지 오스트카카 브랜드에서 추천드리는 제품 TOP3였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