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바람만 막고 싶다. 아웃도어 브랜드 바람막이 WITH 연예인
본문 바로가기

패션

딱 바람만 막고 싶다. 아웃도어 브랜드 바람막이 WITH 연예인

반응형

날씨가 부쩍 더워진 요즘, 두터운 아우터보다는 바람만 막을 가벼운 바람막이를 찾게 됩니다. 안에 아무 티를 입어도 겉의 바람막이가 멋지다면 가릴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중요한 아우터입니다! 오늘은 많고 많은 바람막이 중에 1. 아웃도어 브랜드의 제품, 2. 연예인 모델과 함께한 제품으로 가져왔습니다.

 

1. 뉴발란스, WINDBREAKER 2023 아이유 바람막이

 

첫 번째로는 국힙원탑 아이유의 뉴발란스 바람막이입니다. 2023을 맞아 새로운 그린 컬러로 돌아왔다는 이 제품은 총 3가지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GREEN COLOR : 아이코닉한 그린 컬러로 새롭게 나온 만큼 뉴발란스에서 밀고 있는 컬러입니다. 2) POINT COLOR : 블랙이나 스카이 블루같은 컬러를 통해 약간의 포인트를 주는 제품으로 조금 더 무난한 컬러를 원하신다면 고려해 보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3) SOLID COLOR : 바람막이에 어떠한 무늬나 배색이 없이 원 컬러로 입으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뉴발란스 바람막이, windbreaker

 

- MARKETING -

현재 뉴발란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으로는, Short Foam Award입니다. 최고의 뉴발란스 바람막이 숏폼에 투표하는 이벤트로, 3회차까지 모두 댓글&투표한 분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1,000,000마일리지를 선물로 준다고 하니 당장 도전해 봐야겠죠? 이 외에도 1번 투표한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보고 도전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저도 당장 해보겠습니다.

 

2. K2, FLYSUIT 수지,박서준 바람막이

 

수지가 이뻐서 옷이 이쁘게 보이는건지, 옷이 정말로 이쁜 건지 헷갈릴 정도인 수지의 K2 바람막이 광고 TV에서 보셨을까요? K2가 내놓은 플라이슈트, 봄의 모든 날씨를 한 벌에 해결하도록 만들어진 옷입니다.

 

수지바람막이, 박서준바람막이, K2플라이슈트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고안한 아이템으로, 컬러도 화사하고 운동성도 좋습니다. 기능성에는 역시 소재 이야기가 빠질 수 없죠. 고어 인피니움 & 나일론 경량의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국제적인 인증마크를 가진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하단에 스트링이 존재하여 크롭 스타일링으로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호에 따라!

 

남성용은 조금 더 박시하고 톤 다운된 컬러입니다. 하지만 초여름까지 가볍고 소프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K2는 등산복을 자주 만들던 브랜드로 우리에게 익숙한데요. 등산복은 정말로 기능성이 중요한 제품이기 때문에 그 부분에서는 믿어봐도 될 것 같습니다. 

 

3. 노스페이스, 전소미 OLEMA MID JACKET

 

전소미, 노스페이스 W'S OLEMA MID JACKET 여성 올레마 미드 자켓

 

힙하면서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전소미가 착용한 이 제품은 노스페이스의 여성 올레마 미드 재킷입니다. 컬러부터 아이보리에 핑크색 로고로 봄을 맞아 화사한 컬러로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섬세한 부분으로는 앞 보다 뒷 기장이 긴 스타일로 엉덩이를 덮는 기장이라 평소 레깅스를 입고 운동하러 가실 때, 하나 걸치시면 더욱 좋겠죠. 밑단에 스트링으로 원하는 핏으로 조절이 가능한데, 스트링 또한 티나지 않게 신경 쓴 부분이 보입니다. 동네에서는 밑단의 스트링을 풀고 박시하게 입으면서도 멋짐을 유지할 수 있고, 친구들을 만날 때는 하단의 스트링을 조여 조금 더 어리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매에도 스트링이 들어가 있어 너무 어벙한 핏이 아니라는 것 또한 매력입니다. 후드 스타일 또한 귀여워서 개인적으로도 갖고 싶어지는 옷이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