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유행하는 실버 숏 패딩 추천, in 무신사
본문 바로가기

패션

지금 유행하는 실버 숏 패딩 추천, in 무신사

반응형

 

1. 코드그라피, WAVE 로고 Hype 글로시 컬러링 크롭 푸퍼

 

근래에 세븐틴 호시가 뮤즈로 발탁되어, 화보도 찍었던 그 브랜드 '코드그라피'에서 이번 신상으로 나온 숏 패딩이 대세입니다. 2023 FW 신상이고, 총 8개의 컬러로 나왔습니다. 기장은 크롭입니다.

 

코드그라피, 무신사

 

 

이 제품의 장점은 글로시 패딩답게 광택이 있으나, 그게 부담스럽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런 패딩은 잘못하다간 너무 시선 집중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광택감이 매우 중요한데요. 그 정도를 잘 맞췄기 때문에 현재 다수의 고객들에게 선택받으며 무신사 판매 순위에 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발수코팅을 통해 생활 방수가 가능합니다. 갑작스럽게 오는 비나, 겨울에 내리는 눈에 적합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허리 밑단 스트링이 있어서 스타일과 길이감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후기도 다양하니, 자신과 유사한 체형을 가진 사람의 핏을 보고 선택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정가는 10만 원 대이지만, 현재 무신사에서 6만 원 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거의 50%의 할인율이라니, 하나 구매해서 입어볼 만한 것 같습니다.

 

 

 

2. 몽돌, 후드 구스다운 숏패딩 실버 MDJP007SILVER

 

기본적인 깔끔한 실루엣을 통해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몽돌의 2023 FW 신상 숏 패딩입니다. 총 4가지 컬러로 나왔고, 가볍고 보온성이 좋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구스다운 솜털 80%와 깃털 20%의 비율로 구성되어 있고,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몽돌, 무신사

 

 

후드 탈부착을 통해 2 WAY로 착용이 가능한 점이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패딩을 잠궜을 때의 핏이 너무 어벙하지 않은 게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남성복, 여성복 두 개를 하지 않고 하나에 집중하는 브랜드들의 장점이 이상적인 핏을 뽑아낼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 장점을 과감 없이 보여준 착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패딩 컬러도 유니크하고, 패딩의 기본 자질인 보온성 또한 높은 제품입니다. 정가는 23만 원 정도로 나왔으나, 현재 무신사에서 10만 원 대에 구매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3. 마르디 메크르디,  CROPPED DOWN JACKET REVERSIBLE

 

마르디메크르디, 무신사

 

 

꽃 프린트로 시작하여,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는 브랜드가 된 마르디 메크르디의 숏 패딩입니다. 고윤정이랑 크러쉬도 이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하면서 브랜드의 무서운 성장세를 엿보게 하는데요. 

 

이 제품의 장점은 RDS, 리버서블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사진의 오른쪽 모델컷처럼 안에는 플라워 문양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질릴 때쯤 뒤집어서 입으면 2개의 패딩을 가진 것 같습니다. 위 제품과 동일하게 구스다운 솜털 80%와 깃털 20%의 비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능성, 핏 감, 리버서블, 합리적인 가격대 모두 갖추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브랜드가 된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정가 22만 원 대로 나왔고, 무신사에서 쿠폰과 구매 시 10만 원 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