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지갑 추천, TOP 3
본문 바로가기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지갑 추천, TOP 3

반응형

 

 

1. 이오더블유, CRACKER WALLET

 

이오더블유, CRACKER WALLET_BLACK

 

 

체인을 붙이는 것에 따라 미니백으로도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이오더블유의 크래커 월렛입니다. 카드 두 개를 꽂을 수 있는 칸 외에 뒤에 소지품을 넣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오더블유는 클래식하면서도 위트 있는 무드를 잘 녹여낸 여성 가방 브랜드입니다. 정가는 11만원 대인데, 최대 7개월 무이자 할부 진행 시 월 1만 6천 원 대에 구매가 가능하고, 29CM에서 쿠폰 적용 시 10만 원 언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름이 크래커인 이유는, 네모 모양의 자그마한 크래커가 생각나는 지갑이기 때문입니다. 이 지갑을 만든, 이태리 알리아스 소가죽은 천연 가죽이라는 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2. 헤더, EGGSHELL MEDIUM WALLET

 

헤더, 에그쉘 지갑

 

 

정가 99,000원인데 현재 W컨셉에서 세일을 진행하고 있어, 쿠폰까지 더하면 8만 원에서 7만 원 선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4개월 무이자 할부를 진행하면 한 달에 2만 4천원 정도로 구매가 가능해요. 헤더의 시그니처 지갑으로 이번에 신상으로 나온 컬러입니다. 볼륨감 있는 에그쉘 모양의 디테일에 클래식한 무드를 더한 컬러입니다. 내부는 동전, 지폐, 카드 수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앞면에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위한 수납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아무래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카드가 있기 마련이죠. 가죽 스티치가 정갈하고 사이즈에 비해 수납공간 또한 많아서 활용도가 좋습니다. 그리고 천연 가죽이라는 점도 매우 좋고요. 

 

 

3. EEE, VIVI WALLET

 

EEE, VIVI 지갑

 

 

심플하면서도 은장의 시그니처 무늬가 있는 이 제품은 크랙 택스처의 소가죽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사랑스러운 하프 문 쉐입의 플랩 디자인으로 전개한 비비 월렛은 3개의 아코디언 슬롯으로 여러 카드를 구분하여 수납이 가능합니다. 상품 이름처럼 컬러가 매우 유니크한 장점이 있는데요. 크랙 텍스처 덕분에 오염에 대한 걱정도 적은 편입니다. 가격은 10만 원 대로, 할인 구매 시 7~8만 원에 구매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