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에 럭셔리한 반지 하나쯤, 명품 반지 TOP3 (30만원 언더)
본문 바로가기

패션

내 손에 럭셔리한 반지 하나쯤, 명품 반지 TOP3 (30만원 언더)

반응형

 

1. 구찌

반지 브랜드 검색량 순위 TOP 5에 드는 구찌의 반지입니다. 본인에게 선물로 주기에도 부담 없는 가격대의 제품이 많습니다. 특히 인터로킹은 유명했었는데요. 저는 인터로킹 외에도 스퀘어 G 실버 반지 또한 추천드립니다.

 

구찌 반지

 

 

세 브랜드 중에서는 제일 정교하고, 명품의 느낌이 나는 반지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판도라의 시그니처 로고 반지 또한 11만 원 대로 유사 디자인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가를 정품으로 구매하면 아무래도 단가가 더 높긴 하겠죠. 플랫폼에서 정가 검증받은 상품이라면, 쿠폰 적용해서 구매할 시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할 것 같아요!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구찌의 명품 반지 구매 고려해 보세요.

 

 

2. 판도라

전 세게에서 1초에 2개씩 팔린다는 말이 있는 덴마크의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주얼리'라는 콘셉트로 본인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탄생석 시리즈가 인기가 많습니다. 

 

판도라, 홈페이지 상단

 

현재 설 연휴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링 3개를 구매할 시, 제일 최저가인 상품 1개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인데요. 개인적으로 반지가 너무 저렴하면 녹슬기도 하고, 여러 안 좋은 점이 있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저의 마지노선은 브랜드 판도라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반지를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탄생석 반지는 정말 의미가 있을 것 같긴 해요. 저도 제 탄생석 반지를 통해 의미가 있는 주얼리를 착용하고 싶습니다. 이번 설 이벤트만큼 좋은 기회는 또 없을 것 같네요.

 

3. 펜디

펜디의 반지 중에서는 과연 30만 원 언더가 있을지 고민스럽긴 했습니다. 하지만 명품 플랫폼에서 좋은 제품을 찾았어요.

 

펜디, FF 로고 골드 반지

 

2월 9일 현시점에서 25만 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한 펜디 FF 로고 골드 반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저렇게 빅 쉐잎의 반지가 좋기는 하더라고요. 무엇보다 보석이 박힌 반지도 좋지만 모양을 통해 유니크함을 표현하는 반지도 그만한 매력이 또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이 하나의 반지로 구성된 게 아니고, 총 2개의 반지로 구성되었다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하나씩 사용할 수도 있으니까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