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엠파이어, 이번엔 뉴욕! 1탄 (등장인물/줄거리/추가 정보)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블링블링 엠파이어, 이번엔 뉴욕! 1탄 (등장인물/줄거리/추가 정보)

반응형

 

LA에 사는 아시아계 부유층의 삶을 닮은 리얼리티 쇼, 블링블링 엠파이어가 이번에는 뉴욕 편으로 돌아왔다!

 

패션의 중심지답게, 이번에는 그들이 재력뿐 아니라 화려한 패션도 볼 수 있었다.

 

LA 편에서 케인과 다투는 장면으로 나왔던 도로시 왕이 뉴욕으로 이사 가면서 시작된다.

뭔가 전형적인 미국인처럼 생긴 도로시는 대만 출신으로 자수성가한 로저 왕의 딸이다.

로저 왕은 부동산 회사인 골든 이글 인터내셔널 그룹의 회장이자 백화점 전문 회사인 골든 이글 리테일 그룹의 전 CEO이다. 그녀 가족의 재산은 40억 달러 (한화로 약 5조). 그중 도로시의 추정 자산은 약 1천만 달러 (한화로 약 123억)

 

2022년에는 포브스 선정 미국 억만장자 목록에서 388번째였다.

 

또 도로시는 블링블링 엠파이어 출연진 중 제일 방송 출연 경험이 많기도 하다. 무려 2014년부터 'Rich kids of Beverly hills'에 출연해서 찐부자였다는 것을 가감 없이 보여주었다. 2016년 ~ 2017년에는 Famously Single에 출연. 

 

초반에는 데보라랑 대립 구도가 펼쳐지는데 이 또한 짜여진 각본인지는 모를 일이다..

여하튼 자기가 초대받지 않은 파티에 갔으면서 심지어 늦게 도착했고,

파티 이후에는 음식이 없었다는 인스타 라이브를 해서 불평을 한다.

 

베프인 티나한테 잘하는 모습이나 따뜻한 사람이라는 것은 알 수 있다.
그렇지만 본인도 34살인가 그런데, 40살인 데보라한테 자꾸 아줌마라고 한다.
같은 40살인 절친 티나도 그러면 아줌마인데..?


이런 리얼리티 보다 보면 계속 이들이 good vibes를 말하고 좋아하는 걸 알 수 있다.
도로시의 뒷담하는거나 약간은 멋대로인 행동들이 good vibes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dorothywang : https://www.instagram.com/dorothywang/?hl=en 

 

 


패션의 도시에서 패션 잇 걸, 인플루언서인 티나 렁.
나이는 40살이고 정말 동안이다.
이번 편에서 제일 많은 눈물을 흘린 티나
마음이 선량한 것 같고, 상처가 있는 것 같다.

뉴욕의 Slaysian (slay + asian : 잘 나가는 아시아인들) 중 하나이다.
2023년 1월 28일 기준 인스타 팔로워는 430K.

 

 

 

티나는 홍콩에서 태어나 홍콩과 LA에서 자랐다. 후에 뉴욕 FIT에서 공부하며 스타일리스트로서의 경험을 쌓았다. 2005년에 홍콩으로 돌아가 잡지사에서 1년 정도 경험을 쌓은 후, 프리랜서의 길을 걷고 있다. 

2011년에 개인 패션 블로그를 시작하며 패션 위크, 백스테이지, 의상 등 패션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며 팬층을 만들었다.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패션쇼에서 첫 줄에 초대받는데, 블링블링 엠파이어에서도 샤넬 앞 줄에 초정받지만 늦어서 입장하지 못하고 속상해 우는 모습을 보여준다.

쇼 중간중간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와 재정적인 불안함을 토로하곤 한다. 20대 초반부터 용돈을 받지 않고 본인이 자수성가한 타입으로 책임감이 큰 것 같다.

 

@tinaleung : https://www.instagram.com/tinaleung/?hl=en 


주얼리 디자이너, 린 반.

비욘세나 리한나 등과 작업했다고 한다. 태생은 싱가포르이고, 나이는 49살.

엄마라는 말을 싫어한다. 쇼 중간중간 친구들이 장난으로 '린 엄마'라고 하면 정색하면서 하지 말라고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추정 자산은 약 500만 달러 (한화로 약 61억) 이다.

 

비카랑 약간의 언짢은 일이 생기는데 본인은 그저 직설적인 것뿐이라며 사실은 널 아낀다는 말로 넘어간다.

 

 

어릴 때부터 빈티지를 좋아했던 린은 샤넬, 이브 생로랑 등의 빈티지 꾸뛰르를 취급하는 '린 반 빈티지'를 론칭해 유명 패션지에 대여해 주는 사업을 하다가 2011년부터 본격적으로 디자이너의 길을 걷게 되었다. 

고대 갑옷이나 바우하우스, 팝 아트, 로큰롤 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다.

 

다수의 유명인들이 착용하고 패션 잡지 커버에도 실리면서 그녀의 작품성이 인정받고 있다.

리한나는 린을 '요정 대모'라고 부르고, 린은 리한나를 '뮤즈'라고 부른다.

 

https://lynnban.com/

 

Lynn Ban

 

lynnban.com

 

린 반의 주얼리 브랜드 사이트, 우리나라 가수 CL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사이트도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다.

 

@lynn_ban : https://www.instagram.com/lynn_ban/?igshid=NTdlMDg3MTY%3D 

 

 

블링블링 엠파이어 : 뉴욕에서는 크게 9명의 출연진이 나온다. 1탄에서는 그중 비중이 큰 3명을 소개했다. 2탄과 3탄도 보며 전체적인 그들의 관계성을 파악해 보자. 그리고 타지에 사는 갑부들은 누구인지 조금 더 탐구해 보도록 하자. 

 

 

728x90
LIST